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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[공고] 2018 재해구호물자(취사구호세트) 원재료 구매 입찰 공고
첨부파일 20180700 재해구호물자_취사구호세트 (2700).zip 등록일 2018-07-02

 

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

2018년 재해구호물자 (취사구호세트)

원재료 구매입찰 공고
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수요기관 :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

. 공 고 명 : 2018년 재해구호물자(취사구호세트) 원재료 구매

. 입찰내용 :

품 목

규 격

수량

비고

1

휴대용버너

제품규격 : 240*220*10cm (이내)

2,700세트

케이스 포함

2

코펠,수저

코펠 : 알루미늄(연질:백색피막)

수저 : STS, 4/1세트

개별 포장

상세 규격은 첨부한 시방서 참조

모든 제품은 최근 3개월 이내 제조물품이어야 함

 

. 계약방식 : 연간단가계약

. 납품장소 : 함양재해구호물류센터 (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함양로 507)

. 납품일자 : 2018829일 이내 (*분할납품이 필요한 경우 별도 협의)

 

2. 입찰참가자격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에 의거하여 참가자격 제한사항에 해당하지

않는 경우

. 입찰참가등록마감시간까지 입찰참가등록서류 사본을 메일(shyang@relief.or.kr)로 제출한 업체 (원본은 입찰

당일 제출)

. 물품 별 입찰 시작 전 진행하는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

 

3. 입찰진행방법

. 입찰방법 : 2018711() 직접입찰

      * 장소 : 서울시 마포구 신수로 52, 5층 전국재해구호협회 대회의실

. 낙찰자 선정방법 : 본회 예정가격(비공개) 이하의 최저가 제안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계약 세부사항 논의

후 최종 낙찰자로 선정

. 입찰진행일정 :

일 정

일 시

비고

입찰공고

2018.07.03.() ~ 07.10() / 본회 홈페이지

 

입찰참가등록마감

2018.07.10.() 15:00 까지 메일 접수

shyang@relief.or.kr

 

입찰 및 개찰

* 2018.07.11.() / 본회 대회의실

·14:00 ~ 14:30 : 휴대용 버너

·15:00 ~ 15:30 : 코펠, 수저

* 각 물품 입찰 전 현장설명회 진행 (10분 내외)

*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의

 

낙찰자 선정

및 계약진행

2018.07.12.()

 

본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며, 변동 시 홈페이지 게재

 

4. 입찰참가등록서류

. 제출서류

-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(서식1)

- 입찰참가신청서 (서식2)

- 청렴이행서약서 1(서식3)

-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서 (서식4)

- 최근 2년간 동등 또는 유사물품 납품 실적 1
    * 유사물품 범위 : 동일 소재이나 색상, 크기가 다른 경우에 한함

-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(입찰금액의 100분의 5)

- 납세증명서 1

- 법인등기부등본 1

- 사업자등록증 1

- 법인인감증명서 1(사용인감계 1)

 

*문의처

. 사업관련 : 구호사업팀 허윤정 (02-6265-9595, hope@relief.or.kr)

. 입찰관련 : 구호사업팀 양수현 (02-6269-9595, shyang@relief.or.kr)

 

* 기타 자세한 사항은  붙임파일 참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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